도쿄 인터컨티넨탈 다양한 시설

2024. 9. 25. 23:05일본데일리(여행)

도쿄 인터컨티넨탈 호텔

아마 이 글은 도쿄에 가시는 분들이 숙소 고민을 하다가 그 끝에 클릭하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도쿄 인터컨티넨탈이라는 호텔입니다.

 

 

도쿄 인터컨티넨탈 자체가 도쿄에만 있는 곳이 아니라 여러 나라 곳곳에 있는 좋은 호텔이기 때문에 이름이 익숙하실 겁니다. 그만큼 고급스러운 호텔이고 근처에도 바나 여러 가지가 많이 있는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도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도쿄만의 레인보우 브릿지가 한 눈에

도쿄 인터컨티넨탈은 도쿄의 스카이라인의 파노라마를 품은 곳으로 유명하고 그래서 여행이랑 호텔 전문 블로거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도쿄만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고 이렇게 안에도 즐길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안에도 레스토랑이랑 바가 당연히 있습니다. 이 호텔 자체는 레저랑 비즈니스를 하러 오신 분들에게 둘 다 인기가 있는 숙박지이고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미리 알고 가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도쿄만의 레인보우 브릿지도 한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위치가 메리트가 있는 호텔이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도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인터컨티넨탈 이름의 맥주

안에서는 맥주 한잔을 즐기실 수도 있고 인터컨티넨탈 이름이 박혀 있는 맥주도 있습니다. 안에는 무려 330개의 객실도 있고 스위트룸도 있기 때문에 이런 점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안에는 현대적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고 일본 전통의 세련된 조화가 특징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아무래도 전 세계적으로 많이 있기는 하지만 나라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느끼지 못한 특별한 곳일 이곳에서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도쿄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접근성

해당 호텔의 접근성에 대해서도 한 번 설명을 해드려 보겠습니다. 하네다 공항에 도착하신다면 모노레일이랑 Jr를 이용해서 약 30분 거리에 있고 나리타에서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게 되면 한 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다이바까지는 차로 10분이 걸리고 사람들이 여행 코스로 많이 짜는 긴자까지는 20분 거리입니다. 인근에 구경할 거리로는 츠키지 시장이 있고 디즈니랜드, 도쿄타워가 있다고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구경거리로는 셔틀버스로 이용을 할 수 있다 보니 이런 점에서는 돈값을 한다고 느껴지실 겁니다.

 

 

아무래도 호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다 보니 이런 누리실 수 있는 서비스가 좋은 편이기도 합니다. 베이 뷰 킹룸이라는 곳이 있는데 조금 자세하게 설명을 해보자면 33제곱미터의 넓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해당 객실은 창문이 크게 나 있고 도쿄만의 절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적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 이런 시설도 잘되어 있는 편이고 하나같이 다 고급스럽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그렇다면 객실선택을 할 때는 어떤 것을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한 번 설명하겠습니다. 전망은 시티뷰랑 베이 뷰 중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 많은 사람이 베이 뷰에 대해서 강력하게 추천을 하고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객실 타입에 대해서도 앞에서는 맛보기로 설명을 드렸지만 스탠다드, 디럭스, 클럽 룸, 스위트 등의 다양한 옵션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 대해서는 클럽 룸 이상을 예약하게 되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 전용 서비스

해당 라운지는 전용 체크인이랑 체크아웃을 하실 수 있고 아침 제공은 물론 이브닝 칵테일 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고 싶다면 클럽 룸 이상을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이닝 옵션 호텔 안에는 다양한 바랑 레스토랑이 있는데 주목할 만한 곳들에 대해서도 한 번 설명을 해드려야 호텔 안에서 음식점을 선택할 때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설명을 해드려 보자면 일단 나다만이라는 곳이 있는데 최상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 일식당이고 야경을 보면서 최고급의 스시를 먹을 수 있습니다.

 

 

프렌치 레스토랑 라 프로방스

그리고 라 프로방스라는 곳은 프렌치 레스토랑이면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코스 요리가 일품이라는 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욕 라운지는 애프터눈 티랑 칵테일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고 식사 관련해서 팁을 드리자면 조식 뷔페에 대해서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말씀을 드리자면 품질이랑 다양성 면에서 우수합니다. 특히나 양식이랑 일식의 조화가 좋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나다만의 오마카세 코스

그리고 나다만의 오마카세 코스는 사전에 예약하는 것이 필수이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당일에 예약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대 시설에 대해서도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말씀을 드리자면 수영장은 3층에 있고 20미터 길이의 실내 수영장에서 도쿄만의 전망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는데 최신의 머신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이용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에 바에서 시간을 즐기다 보면 직원분이 주기적으로 피아노 연주를 해주시는데 이런 부분도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그 외로 즐기실 수 있는 것도 비즈니스 센터, 스파가 있습니다. 스파도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24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팁도 드리면 라운지에서는 비즈니스적으로 미팅한다거나 조용하게 작업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일을 하기에도 좋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